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데코비전

HOME > DEKO NEWS > DEKO NEWS

DEKO NEWS

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 140, A동 8층 (영등포동 8가,드림프라자)
(주)데코비젼

TEL. 02)335-7077  FAX. 02)335-0772

dekovision@nideklens.com

렌즈 구입하면 고급 마크 확인기 무료 증정

- 데코비젼,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로 누진렌즈 주문시 확인기 무료 제공
- 개인 구매는 선착순 주문받아

㈜데코비젼(대표 유상훈)이 니덱렌즈 특약점을 대상으로 누진렌즈 음각마크 확인기인 마크뷰(MARK VIEW)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.
 
지난달 개최된 니덱 브랜드 런칭 10주년 기념 세미나 시에 처음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마크뷰를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 Rx 누진렌즈(기능성렌즈 포함) 15조 이상 판매 시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별도로 마크뷰 구매를 원하는 특약 안경원에 특별 할인가인 9만 9천원에 판매 공급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.
 
데코비젼의 한 관계자는 “시중에서 판매되는 LED방식의 누진 음각마크 확인기는 25만원~40만원대의 높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지만, 자사의 마크뷰는 우수한 품질은 물론 유통마진을 없애 안경원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”며 “자사의 마크뷰는 이미 시장에서 기존 유통되고 있는 고가의 음각마크 확인기와 비교했을 때 품질과 기능이 월등히 우수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”이라고 소개했다.
 
계속해서 그는 “구매를 원하는 안경사께서는 한정된 수량이어서 하루라도 먼저 구입하는 것이 좋으며, 문의사항은 데코비젼 및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”고 덧붙였다.